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아르떼 3시간 키즈카페 제주 입장료 할인 준비물 2024년 4월 봄

by jejulove 2024. 7. 29.

체험형 미디어파크 놀이터 아르떼와 키즈카페가 제주에서 2024년 4월 최초로 오픈 하였습니다.
오픈 특가로 4월 한달 동안은 20% 할인 중이니 이왕 갈거면 빠르게 경험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인 중학생 이상 17,000원 에서 23% 할인 되서 13,000원
12개월 ~ 13세 이하는 33,000원에서 21% 할인 되서 26,000원
12개월 유아는 현장 결제 7,000원을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정가로 하면 가격이 싼 편은 아닌 것 같은데 기본이 3시간이라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위치는 평화로에 있는 새별오름 근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주 날씨 특성상 비가 자주 오기 때문에 아이들을 동반한 부모들이 갈 곳 때문에 어려움이 많은데
이렇게 마음것 놀 수 있는 체험형 키즈파크가 집에서 20분 거리에 생겨서 도민으로서 너무 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주자장은 야외에 있어 아쉽긴 하지만 제주에 지하나 실내 주차장은 찾기 어려워 뭐 그냥 저냥 괜찮습니다.
이렇게 제주시나 서귀포시까지 가지 않아도 되는 실내 갈 곳이 생겼다는 것으로 감사합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깔끔한 외관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르떼 키즈파크 지도에요. 지도만 보니 작은 것 같지만 규모는 큰 편입니다. 애들 찾으러 다니기가 힘들어요.

어린이들은 미끄럼 방지 양말은 필수 입니다. 물론 앞에서 살 수도 있지만 이미 여러개 있다면 미리 챙겨오길 추천드립니다.

훔 .. 사진이 크지 않게 보이지만 정말 높고 큽니다.

이건 신화워터파크와 비슷한데 통통 튀면서 놀 수 있는 곳이고 신화워터파크와 동일하게 일정인원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요일 오후였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벽에는 아르떼 답게 미디어아트를 계속 보여주고 있고요. 물론 아이들도 그렇고 전 아이들을 찾으러 다니느라 봤는지 안봤는지 전혀 기억이 나지를 않아요.

어린 아이들이 작성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메인 공간인지는 모르겠지만 긴 미끄럼틀과 위에서는 낚시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저기 아이들이 다닐 수 있는 미로가 많아요.

여긴 트램펄린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점프 점프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지금은 애들이 없었지만 1시간 뒤에 와보니 많았어요 ~ 그렇지만 아르떼 키즈파크는 워낙 넓어서 뭐 줄 서서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여긴 오아시스라고 부모님들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한 두 군데 있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아이들을 풀어놓고 쉬면 됩니다.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작은 자전거와 편백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저기 뭔가 많습니다.

미디어아트와 공 굴리기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여기도 라운지가 하나 더 있어요. (사진은 없습니다.)

여기가 대망이 샌드비치 입니다. 모래 놀이를 좋아하지만 밖에서 어려웠던 아이들에게는 여기가 천국입니다. 
깔끔한 부모님들에게도 감사한 공간입니다. 놀고 나오면서 바람으로 모래를 다 날려 보낼 수가 있으니 걱정말고 즐기면 됩니다.

적당히 큽니다. 양쪽에 거울이 있어 답답하지 않고요. 애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중간에 화석 찾기라는데 이미 화석이 보여서 .. 찾아진건가 싶기도 하네요.

여긴 라이브 스케치북 갤러리에요.
아시죠? 색칠하고 스캔하면 곤충이 탁 튀어 나오는요 ㅎㅎ

이렇게 앉아서 색칠하고 스캔하면!
아래처럼 짠 나타납니다.

나갈 때는 셀프 정산인 것 같아요.
저희는 3시간 맞춰서 나와서 추가 요금은 없었습니다.

다시 만나자 아르떼 키즈파크야!
아이들과 제주에 왔는데 너무 힘들어서 쉴 곳을 찾는 다면 3시간 키즈카페인 아르떼 키즈파크를 추천합니다.
이제 곧 날씨가 엄청 더워지는 여름이 오면 여기는 아이들 천국이 될 것 같아요.